이 업소는 호텔을 통째로 빌려서 운영하기도 하고 다른 업소랑 다르게 차별화 둔거라면 대표적으로 그네코스라는게 있네요.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특히, 한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 업소들은 위생 상태가 우수하며 서비스의 질이 높아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자세한 예약 문의는 아래 양식에 맞추어 아래 바로가기 사진을 눌러보셔서 문의해보시면 상담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특히, 미러룸 초이스 시스템과 다양한 코스튬 옵션이 제공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청룡열차는 다나시티 호텔에서 팔라스 호텔로 이전한 업소니 옛날에 이용하신분은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하월루는 핸플만 하는곳도 아니고 붐붐만 하는곳이 아닌 핸플코스하고 붐붐코스 모두 다 가능해요.
빨간그네 마사지 : 이름이 특이하여 알아보셨던 분들은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에 다낭 불건마 관해서 꼭 보셨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중국 마사지로 넘어오게 된 한 종류로서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이한 방식의 붐붐 마사지 업소입니다. 특히 그네코스라는 스페셜 코스가 따로 있는데, 말 그대로 빨간 그네에서 묘기를 부리며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아래 양식에 맞게 예약자 이름, 원하시는 코스, 방문 인원, 방문 시간 작성하여 카카오톡 또는 텔레그램으로 문의 바랍니다.
또 다른 느낌으로는 미러룸 초이스가 있어서 특색이 있고 규모가 큰만큼 사우나도 준비되어있어요.
다낭 밤문화 여행 준비하시면서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점으로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로 겉보기에는 알아보기 힘들어서 정보를 얻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나마 베안스파처럼 한국사람이 가기에 부담이 없는 핸플샵중에 하나이며 손님 만족도로 보았을때 베안스파가 조금 더 높긴 했어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
Comments on “New Step by Step Map For 다낭 불건마”